동오그룹 70주년, 777명에게 행운을!
융복합 토탈솔루션 기업 동오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국내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융복합농업솔루션 제공자
융복합 토탈솔루션 기업 동오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농업 발전의 중심에서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온 동오그룹이 창사 7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병만 동오그룹 회장이 농산업계 최초로 ‘2024 제7회 대한민국경영자상’을 수상하며, 지속적인 농산업 혁신을 통해 미래농업을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농산업 융복합토탈솔루션 전문기업 ㈜경농이 내년에도 농업인들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돕기 위해 선제적으로 나선다.
농산업 융복합토탈솔루션 전문기업 동오그룹이 국내 최대 규모 농기계자재 박람회에서 한층 차별화된 혁신적 미래농업 기술을 선보이며 크게 주목 받았다.
동오그룹의 미래농업 기술력이 ‘2024 A FARM SHOW(에이팜쇼)―창농·귀농 고향사랑 박람회’에서 전국 농업인과 농산업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경농이 국내 인삼 연작장해 방지에 앞장선다. 경농은 10월 31일,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인삼 연작장해 경감을 위한 기계화 기술 개발 및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비가 애경케미칼과 협력 개발한 생분해성 완효성비료를 포스코인터내셔널 인도네시아 팜농장에 수출한다. 친환경 비료 해외 수출을 확대해 세계 지속가능 농업 발전에 앞장선다.
㈜경농이 현장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팜 기자재를 통합해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런칭하고 농업인의 편리한 영농활동과 수확량 개선을 돕는다.